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오스카] 여우주연상 '올리비아 콜맨'의 유쾌한 수상소감
    영 어 영 어 2019. 4. 23. 10:18

     

    Olivia Colman’s 2019 Oscar Acceptance Speech for Best Actress

    사진출처 bbc

     

    오스카를 시청하는 건

    북미사람들에게 연례행사와 마찬가지죠.

    오스카가 끝난 후에는 오스카에 대한 모든게 화제가 되곤 해요.

    The favourite 이란 영화의 주연으로

    오스카 여우주연상을

    45살의 영국배우 올리비아 콜맨이 수상했어요.

     

     

    전 영화를 본 건 아닌데,

    이 배우의 오스카수상소감을 듣자하니 .....

    너무너무 성격이 매력적이신 거에요.

    완전 사랑스럽고 유쾌한 성격. 제 여성이상형이랄까요.

    영국특유의 유머감각이 정말 재밌는 수상소감을 만들어냈어요.

     

    오스카에서 첫 여우주연상이라 굉장히 떨려하는 게 눈에 보이는데, 그 와중에 위트를 잊지 않고, 멋지고 재밌는 수상소감을 마쳤어요.

    제 빈약한 번역으로나마 함께 그녀의 오스카수상소감을 공유하기 위해 올려봅니다.

    사랑스런 그녀를 보니..영화도 꼭 한번 봐야겠네요!

     

    아래 유튜브로 영상을 보면서 아래 번역을 보세요.

     

    https://youtu.be/YUytvAg_hE4

     

    음..

    오..

    이거 정말 스트레스 받는 일이네요.

    히히

    이거 정말 웃기네요.

    제가 오스카를 받다니요.

    하아..

    오케이..

    음..아..

    이제 감사를 전할건데, 제가 지금 만약 기억못한 사람이 있다면 정말 미안하고 나중에 뽀뽀 많이 해줄게요. 만약 제가 지금 잊었다면말이에요.

    저의 최고의 감독 이자 최고의 영화를 만든 에밀리와 레이첼, 이 두명은 제가 애정하는 가장 사랑스러운 여자이고 매일 함께 일했어요.

    생각해 보세요. 이런건 어려운 일도 아니었죠.(관중웃음)

    저와 같이 후보에 들어간 너무나 멋진 글렌 클로즈는 정말 오래도록 제 우상이었어요. 이렇게 될거라고는 생각을 못했지만..(관중웃음)

    당신은 정말 멋져요. 사랑해요.(후보들) 모두 사랑해요.

    린지킹은 저와 20년전부터 함께한 에이전트인데요 정! 말! 고마워요! (관중 웃음)

    올리브, 힐디, 브리나…. 나였으면 '노' 라고 말할 일들을 하게 만든 사람들.. 그녀가 맞았어요! (관중웃음)

    그리고 엄마, 아빠.. 아...으.. 제맘 알잖아요~ (손사래치며) (관중웃음)

    제 아이들은 집에서 지켜보는 중인데요,

    만약에 아니라면..

    (아이들에게 하는 말) 뭐.. 잘했어.(자는 시간에 자서 잘했다는 뜻) (관중웃음)

    근데 봤기를 바래,

    (트로피를 들며)(오스카를 타는)이런 일은 다시는 일어나지 않을 테니까. (관중 웃음)

    그리고 지금 이걸 지켜보는 어린 소녀,티비에서의 스피킹을 연습하다가 어찌 될 지 모르는 거에요.

    저는 청소부로 일했었는데요, 그 일을 좋아했었어요. 그때는 지금의 이 오스카를 상상하는 시간들로 많이 보냈죠..

    오,(수상소감) 빨리 끝내달라고 하는군요. 알겠어요. 푸~~(꺼지란 뜻)

    고마워요.

    그리고 저의 남편이자 제 가장 친한 친구 에드. 당신을 정말 사랑해요. 25년동안 저의 가장 큰 지지자였어요. 그가 울려고 하는군요. (관중 웃음)

    난 아닌데..(관중웃음)

    그리고...

    아.

    정말 고마워요.

    모든 출연진, 스텝들, 프란시스, 샘.

    정말 고마워요.

    아~

    레이디 가가~ !

    (뜬금없이 ㅋㅋ맨앞에 앉아있어서 눈 마주친듯? ㅋㅋ)

    (레이디가가 손키스 마구마구 날림)

    (사람들 기립박수)

    (모두에게 손을 들며) 고마워요~~~!

     

     

     

    .

    .

    .

     

    끝.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덧, 올리비아 콜맨의 오스카수상을 축하합니다.

     

     

     

Designed by Tistory.